류승수 나이 프로필 근황 가정사 친형 보증 엄마 가출 공황장애 결혼 아내 부인 윤혜원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류승수 나이 프로필 근황 가정사 친형 보증 엄마 가출 공황장애 결혼 아내 부인 윤혜원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배우 류승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친형에게 배신을 당했다고 고백한 배우 류승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류승수 프로필
2. 류승수 친형 보증
3. 류승수 공황장애

 


1. 류승수 프로필

류승수는 1971년 8월 1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아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윤혜원, 딸 류나율, 아들 류이준이 있다.

1997년 영화 '3인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다.

 

 


류승수 인스타는 ryuseungsoo71이다.

 


2. 류승수 친형 보증

류승수가 친형에게 배신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류승수는 친형에게 배신을 당했다며 안타까운 과거를 고백했다.

 


류승수는 한 달 정도 보증을 서달라는 형의 요청을 들어줬으나 그 기간이 2년이 넘게 흘러 류승수는 압류통지서를 받게 됐다고. 그는 “가지고 있던 모든 걸 날렸다. 극단적 선택까지 하고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당시 류승수는 “아파트 3채가 날라갔다”라며 엄청난 액수의 금액을 언급했다. 그는 “형한테 전화해서 모든 걸 용서하고 그 돈은 내가 다 갚겠다고 했다. 건강 잃지 말고 잘 살아라. 그리고 우리는 연락하기 힘들 것 같다고 정리해서 아직까지 안 본다”라고 이야기했다.

 


형과 인연을 끊었다는 류승수는 형한테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류승수는 그후 형이 회장이 됐다며 “사건 이후로 10년이 거의 다 되어간다. 그래서 얼마 전에 내용증명을 보냈다. 내용증명을 보내면 다시 10년이 늘어난다”고 밝혔다. 끝으로 류승수는 다른거 필요없이 형이 돈만 갚아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3. 류승수 공황장애

류승수가 33년째 공황장애를 겪고 있음을 고백했다.

 


류승수는  “1990년도에 공황장애가 발병했다. 버스 안에서 기절했다. 왜 쓰러졌냐면 어릴 때 어머님이 가정을 버리고 집을 나가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 길을 건너려고 횡단보도 앞에 서 있는데 회색 승용차 한 대가 섰다. 그때 조수석에 앉은 엄마를 봤다. ‘돌아와’라고 하면서 달려갈 수도 있었지만, 옆에 있던 남자 분이 당황할까 반대로 고개를 돌리고 걸어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쇼크를 받았나보다.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기절했다. 그 뒤로 33년 동안 공황장애가 시작됐다. 그때는 어머님을 이해 못했다. 분노와 배신감, 상처가 너무 크게 지배했다. 부모가 되니 아이들에게 이런 상처를 주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류승수는 그 이후로 어머니와 연락을 한 적 있냐는 질문에 “주변 지인 통해 수술비가 없다고연락이 와서 수술비 2번 지원해드렸다. 나를 낳아준 분에 대한 도리라고 생각해 거기까지는 해드렸다. 만나지는 않았다. 만나고 싶지는 않았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어머니를 용서했다. 내게 지금 제일 중요한 건 지금 내 가족이다. 내 아내와 내 아이가 소중하다. 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면 된다”는 굳건한 생각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