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석 나이 여자친구 손은서 열애 결혼 프로필 영화 제작자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데뷔작 범죄도시

장원석 나이 여자친구 손은서 열애 결혼 프로필 영화 제작자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데뷔작 범죄도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장항준 감독과 배우 이선균, 장원석 대표 등이 만남을 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장항준은 배우 이선균, 김해나와 영화 제작자 장원석 등 충무로를 주름잡는 영화인들을 초대해 불타는 밤을 보냈다. 

 


장원석은 1976년 3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학교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자퇴이다.

 


1996년 영화 '박봉곤 가출 사건'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비에이 엔터테인먼트 대표이다.

 


장항준은 손님들이 오기 전 온도, 조명, 분위기, 청결 등을 꼼꼼하게 챙기며 평범했던 사무 공간을 술자리에 최적화된 아지트로 만들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워진 이선균과 장항준의 30년 지기 친구 장원석 대표가 등장, 참견인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본격적으로 ‘장항준의 밤’이 시작됐고, 이들은 미니 화로에 둘러앉아 고기와 술잔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영화 '범죄도시' 제작자로 유명한 장원석이 장항준 때문에 대학을 중퇴했다고 밝혔다.

 


장항준은 "원석이를 처음 만난 게 96년이었다. '박봉곤 가출사건'이라는 영화로 작가 데뷔를 했을 때 원석이가 제작부 막내였다"고 전했다.

 


이어 "원석이가 군대를 갔다 와서 내가 '영화감독을 해보려고 하는데 연출부 막내를 하자'고 했다. 그런데 전역 후 바로 휴학이 안 되는 거다. 그래서 '영화를 하기 위해서 대학에 갔는데, 영화가 기다리는데 왜 영화를 피하냐'고 했다. 그래서 자퇴를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장항준이 연출할 영화의 무술 감독은 세계적 거장인 원화평을 본 장원석은 "그거 보고 눈이 돌아서 자퇴했더니 엎어졌다"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장항준은 "원석이가 젊은 나이에 커리어가 많았던 이유가 대학을 더 안 다녀서다"라면서도 "한참 나중에는 동문회 부회장을 했다"고 폭로했다.

 

 


장원석은 졸업을 하지 못했음에도 중앙대 연극영화과 동문회 부회장을 4년째 하고 있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장항준, 이선균, 장원석은 영화 '끝까지 간다'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다.

장항준은 "내가 각색을 맡으러 갔는데 영화가 엎어졌다고 하더라. 그래서 대본을 들고 원석이한테 보여줬더니 하겠다더라"고 비화를 전했다.

 


이에 이선균은 "형은 각색 말고 중개로 들어가야 하는 거 아니냐"고 반박, 장항준은 "복비를 받았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앞서 BA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와 배우 손은서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었다.

 


지인으로 오래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하반기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예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손은서는 영화 ‘여고괴담5’, 창수‘, 드라마 ’내 딸 꽃님이‘, ’메이퀸‘, ’별난 며느리‘, ’보이스‘ 시리즈, ’봄이 오나 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펼쳤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