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나이 근황 임신 출산 아들 4형제 결혼 남편 직업 집 이사 고향 키 몸매 탈모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정주리 나이 근황 임신 출산 아들 4형제 결혼 남편 직업 집 이사 고향 키 몸매 탈모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정주리는 힘들 때도 있지만 말도 안 될 만큼 행복이 더욱 크다며 네 아들 4형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정주리는 1985년 6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보초등학교, 동두천여자중학교, 동두천고등학교, 경복대학교 피부미용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종부, 아들 김도윤, 김도원, 김도하, 김도경이 있다. 2015년 1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하였고 슬하에 아들 넷이 있다.

 


정주리는 지난 2022년 5월 넷째 아들을 출산하며 “전 더 이상 무서울 게 없는 4형제의 엄마다. 쏘 스페셜한 나란 여자”라고 유쾌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2005년 SBS 공채 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이다.

정주리 인스타는 jury_jung이다.

 


'아는 형님'에서 이지혜는 “아이 키우는 게 너무 힘들지 않냐. 정주리는 최근까지 이모님 도움 없이 아들 넷을 키웠다”면서 “(나를 포함해) 아이 키우는 엄마들은 죽기 살기로 하니까 예능에서 많이 불러줘야 한다”라고 운을 뗐다. 옆에 있던 정주리 역시 “많이 불러 달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서장훈은 “아이 넷을 키우면 혜택이 많이 있냐?”라고 물었고, 정주리는 “있긴 한데 나가는 게 더 많긴 하다”라고 솔직하게 토로했다. 

 

 


이어 그는 “힘들 때도 있지만, 아이 넷이 주는 행복이 또 말도 안 되게 크다”면서 “어제는 8개월 된 아이를 재운 뒤 문을 열고 나왔더니, 9살 첫째가 청소를 싹 해놨더라. ‘엄마가 알던 도윤이가 아니지?’ 하면서 짜잔하는데 너무 감동적이었다”라고 털어놨다. 

 


또 아이들이 안마를 해주기도 한다는 정주리는 “아이들이 안마를 해준다고 한번에 몰려들면 전신 안마가 가능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우리 아이들은 동생들이 있는 게 자연스러운가 보다. 요즘 나한테 ‘다음 동생은 언제 나오냐?’고 한다”라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슬하에 5남매를 둔 정성호를 언급하며 “정성호 가족을 이겨라”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정주리는 넷째 출산 이후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한 탈모증을 호소한 바 있다.

산후 탈모는 출산 후 3개월부터 시작돼 점차 자연적으로 중지되어 1년 후 대부분 정상으로 돌아온다. 최근 정주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고 있다며 "새싹머리 소중하다"는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정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청약 당첨된 43평 아파트로 이사를 앞두고 남편의 인테리어 회사를 찾아 상담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곧 이사 가니까 인테리어 상담받으러 남편 회사에 왔다. 남편도 일하긴 하나 보다. 남편 회사지만 돈 내고 할 것”이라고 했다. 인테리어 디자인과 물품 자재 등에 관해 듣던 정주리는 “너무 좋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견적 3억~4억원 나오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며 인테리어 높은 가격에 깜짝 놀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