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나이 근황 나는솔로 스포 축구 고향 키 몸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송해나 나이 근황 나는솔로 스포 축구 고향 키 몸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예계 의외의 절친 이국주, 송해나가 출연해 송해나가 축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해나는 1987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 비율은 31-24-33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1년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송해나 인스타는 songhaena이다.

송해나는 MC를 맡고있는 '나는 SOLO(나는 솔로)'의 인기로 인한 일화를 공개했다.

 


송해나는 이제 커플들의 모습을 보면서 어느 정도 짐작이 된다며 "남자가 이성을 볼 때 외모를 제일 먼저 본다고 하더라. 그에 반해 여성은 느낌이나 나에게 처음으로 보여준 행동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남녀의 기준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의 인기로 주변 사람들에게 스포를 요청받는다는 송해나는 "MC들 말고는 아무한테도 안 가르쳐 준다. 심지어 제 축구팀한테도 절대 안 알려준다"고 말했다.

 


현재 송해나는 모델뿐만 아니라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축구 선수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송해나는 부상이 많다며 "지금 양 발톱이 다 뽑혀 있다. 그래서 모델 일이 안 잡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훈련량에 대해 송해나는 "스케줄이 없으면 매일 훈련한다. 한 시즌에 경기가 4~5개 있다. 그때는 거의 매일 아침 훈련이 있어서 매니저들이 오후 2시 이후로 스케줄을 잡는다"고 설명했다.

 

 


송해나의 축구팀 주장은 모델 이현이로 송해나는 "주장이 되니까 언니가 눈이 돌기 시작하더라. 경기 흐름이 안 풀리면 언니가 '너희 다 이렇게 할 거야?'라고 화를 낸다. '이틀 쉬니까 발이 그렇지, 촬영장에 공 가지고 가랬지'라고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형돈이 모델계의 선후배 문화를 언급하자 송해나는 "스트레스를 축구로 풀고 있다. 현이 언니라고 안 하고 '현이야 달려'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델 송해나가 자신의 연애담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송해나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이상하게 바람이 정말 많다. 좋아하는 이성의 외모의 남자들은 바람은 아니었는데, 저를 기다리고 쫓아다닌 남자들만 바람을 피우더라. 그래서 더 화가 났다”라면서 한 남자친구는 자신을 두고 생일파티에서 대놓고 다른 여자랑 키스를 한 남자친구, 그리고 자신을 허언증이며 우울증으로 몰아간 바람 난 남자친구 등을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종국은 “해나 씨 연애할 때 별명이 ‘쓰레기 콜렉터’더라”라며 “내 주변에는 전소민 씨가 그 예다”라고 말하며 안타까운 한숨을 금치 못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