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아들 집 아파트 월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절친 조정석

정상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자녀 아들 집 아파트 월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절친 조정석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방송인 정상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졌고 아내와 삼 형제가 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 정상훈은 “너무 좋다”라며 행복해했다.

 


정상훈은 1978년 09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1998년 SBS 드라마 '나 어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잼엔터테인먼트이다.

 

 


정상훈은 2015년 tvN 'SNL 코리아'에서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박은혜, 아들 3명 정한성, 정한음, 정한결이 있다.

아내 부인 박은혜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고 직업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져 있다.

 


원래 정상훈의 팬이었는데 정상훈과 미니홈피로 쪽지를 주고받다가 정상훈의 공연장 분장실에서 처음 만났고 1년 반동안 교제하다가 결혼했다.

정상훈도 오랜 무명 시절을 견딜 수 있었던 원동력,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느꼈던 결혼식 이야기를 털어놨다. 

 


정상훈은 무명 시절부터 함께 고생한 절친한 뮤지컬 배우 3인 백주희, 정원영, 이창용을 집으로 초대했다. 정상훈이 만든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은 이들은 이내 하객이 1000명이나 왔던 정상훈의 결혼식 이야기를 시작했다.

 

 


신인 시절을 언급하며 정상훈은 “정말 힘들었다. 결혼 앞두고 월세 보증금도 없었다. 그때 결혼식 하객이 1000명 정도 왔다. ‘내가 잘 살았구나’, ‘열심히 살아야겠다’라고 생각했다”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정상훈은 결혼식 날 정성화, 조정석 등 10여 명의 동료들이 직접 부른 축가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정상훈은 자신을 위해 축가를 준비해준 동료들 생각에 당시 눈물까지 흘렸다고 했다.

 


이창용은 정상훈의 집을 둘러본 후 정상훈에게 "이런 질문하기 좀 그런데 자가냐"라며 "'내 거다'라는 느낌이 확 난다"라고 물었고 정상훈은 "10년 만에 와이프와 내가 노력해서 집을 샀다"고 말했다.

 


정상훈은 도심 속에 위치한 아파트 내부를 소개했고 그는 새 집은 전세가 아닌 자가라고 밝히기도 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정상훈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리 수준을 보여줬으며, 특히 정상훈의 주방에는 다양한 식재료, 주방용품 등이 가지런히 정리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최근 조정석과 정상훈이 'SNL'에서 만나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SNL 코리아'에는 배우 조정석이 호스트로 출연해 정상훈과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를 꾸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