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나이 고향 키 몸 학교 학력 서울예대 여자친구 배두나 김고은 결혼 결별 리즈 유퀴즈

신하균 나이 고향 키 몸 학교 학력 서울예대 여자친구 배두나 김고은 결혼 결별 리즈 유퀴즈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신하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퀴즈를 찾아온 또 다른 신'이라는 자막과 함께 신하균의 모습이 등장했는데 유재석은 "배우 신하균 씨다. 인터뷰하기 어렵기로 유명하다"라며 신하균을 소개했다.

 


신하균은 1974년 5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묵동초등학교, 태릉중학교, 태릉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신혜선(1976년생)이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이다.

신하균은 최근 종영된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이동식 역을 맡아 소름 돋는 연기력을 과시했다.

 


신하균은 이전부터 단답형 인터뷰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는데 과거 KBS2 '연예가 중계' 인터뷰에서는 "다시 태어난다면?"이라는 질문에 "좋겠다"라고 대답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신하균이 유재석과 어떤 단답형 대답을 나눌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유퀴즈'에서 유재석은 신하균에게 "엄마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나에게 '유퀴즈'란?" 등의 질문을 했고 신하균의 답변을 듣던 유재석은 "지금 뭐 하는 거냐고. 뭐 하는 거야"라고 흥분했다.

 


유재석과 신하균은 대학교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동문으로, 학창 시절 같은 수업을 듣기도 했으나 방송에서 만남은 지난 2019년 SBS '런닝맨'에서 처음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영화 홍보를 위해 SBS '런닝맨'에 출연하기도 했던 신하균은 약 2년 만에 유재석과 예능에서 재회를 하게 됐다.

 


신하균은 자신의 속 얘기를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신하균에게 "배우의 꿈을 고3 때 진로를 고민하다 처음 꿈꾸게 됐다고"라고 말했다.

 


이에 신하균은 "영화관 가는 걸 정말 좋아했다. 다 어두워진다. 암전이 되고 스크린이 밝아지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그게 정말 좋았다"라고 고백했다.

신하균 전 여자친구로 배두나, 김고은이 있다.

 


배두나는 신하균과 2001년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관계로 발전했지만 2년여만에 결별했다.

 


김고은은 지난 2016년 8월 선배 배우 신하균과 2달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함께 영행하고, 스킨스쿠버 등의 취미 생활을 즐기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17살 차이라는 점이 화제가 되었는데 열애 인정 8개월 만인 2017년 3월 경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