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 아내 부인 오연수 나이 고향 학력 대학교 키 몸매 직업 아들 손성민 손경민 과거 100억 잭팟 당첨

손지창 아내 부인 오연수 나이 고향 학력 대학교 키 몸매 직업 아들 손성민 손경민 과거 100억 잭팟 당첨

'동상이몽2'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22년 만에 첫 부부동반 방송출연을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손지창, 오연수 부부와 특별한 만남을 갖았는데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도 "귀한 자리야", "두 분이 같이 있는 건 진짜 오랜만"이라며 몹시 반가워했다고 한다. 

 


손지창은 1970년 2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제학과를 중퇴했다.

 

 


1989년 CF 샤갈 엑스트라로 데뷔하였고 배우자 아내 오연수, 아들 손성민(1999년생), 아들 손경민(2003년생) 학교는 공개되지 않았다.

 


집안 가족으로는 이복형 임재범, 아버지 임택근, 어머니가 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집 위치는 용산구에 위치한 한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오연수는 1971년 10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35mm이고 학력은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안야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오연수, 손지창 두 사람은 22년 만의 동반 출연이 무색하듯 거침없는 입담을 펼쳤는데 특히 오연수는 오지호가 결혼 전 아내 은보아를 소개시켜주자 "도둑놈"이라며 혼쭐낸 비화를 공개했다.

 


손지창·오연수 부부는 22년 베일에 싸여있던 결혼 생활의 실체를 낱낱이 밝혀냈다. 오연수는 손지창과의 결혼 생활을 묻는 오지호에게 "이번 생은 끝났다"며 쿨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오연수의 어머니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가 107억 상당의 잭팟에 당첨된 이야기도 다시 떠오르고 있다.

 


손지창 부부는 2000년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당시 현지 호텔에서 100억원 가량의 잭팟을 터뜨려 큰 화제를 모았다.


과거 오연수의 어머니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가 107억 상당의 잭팟에 당첨된 이야기도 다시 떠오르고 있다.

 


손지창 부부는 2000년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당시 현지 호텔에서 100억원 가량의 잭팟을 터뜨려 큰 화제를 모았다.

 


손지창은 “오연수와 함께 ‘우리  이제 일 안 해도 되겠다’ 이러고 좋아했는데, 알고 보니 이게 20년간 연금처럼 나눠 받는 시스템이었다. 한 번에 받으려면 원금의 40%만 수령해야 했다. 거기에 외국인 세금공제, 기타 세금까지 모두 제외하니 (실수령액은) 20억이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20억도 충분히 큰돈이지만, 우리가 처음에 느낀 포만감에 비하면”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