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나이 고향 키 몸매 동안 학교 학력 간호사 서울예대 07학번 동기 박서준 복면가왕 노래 커버 영상 가창력

박진주 나이 고향 키 몸매 동안 학교 학력 간호사 서울예대 07학번 동기 박서준 복면가왕 노래 커버 영상 가창력

'컴백홈'에서는 배우 박진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박진주는 박서준과 서울예대 07학번 에이스로 유명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박진주는 ‘서울예대 연기과 07학번 동기’인 배우 박서준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주는 “아기시절부터 같이 큰 사이라고 할 수 있다”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서준과의 추억을 회상하던 박진주는 “교수님께서 맨날 동기 중에서 박서준이랑 박진주가 제일 잘 될 거라고 칭찬하셨다”면서 연기과 에이스의 자부심을 뽐냈다.

 

 


잠시 “근데 교수님께서 박진주는 열심히 안해서 금방 사라질 거라고 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1988년 1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드마이다.

박진주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박진주는 "이하늬 언니 덕에 '복면가왕'에 나가가게 됐다"며 "언니가 '너 왜 안 나가?'라고 하기에 아직 준비도 안 됐고 화제성 있는 사람이 아닌 것 같아서 기다려야 할 듯하다고 말했다"며 "그러자 언니가 때를 기다리지 말고 동영상을 찍어서 돌리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이후 박진주는 노래하는 영상을 찍어 '복면가왕' 제작진에게 보냈고, 결국 '복면가왕'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고 한다.

 

 


"노래를 잘 하는 배우로 유명하시다"라는 영지의 말에 박진주는 "최근 27초 분량의 '내 손을 잡아' 노래 영상을 올렸는데 조회수가 180만 뷰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풀 버전을 올려달라고 하시는데 못 불러서 못 올렸다"고 솔직하게 밝혔으나 제작진은 이를 놓치지 않고 박진주에 마이크를 쥐어줬다.

 


진주는 '한 번도 안 해봐서 걱정'이라는 말과는 달리 '내 손을 잡아'를 풀 버전으로 완벽 소화했고 상당한 고음 구간도 맑고 청량한 목소리로 마친 박진주는 출연진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진주가 최근 어린 시절 사진을 공유해 관심을 받았다.

박진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어린 시절 박진주가 유치원에서 친구들과 상황극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박진주는 머리에 간호사 모자를 쓴 채 환자 역할을 하고 있는 친구를 안쓰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주사를 놓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기도 하다.

 


해당 사진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간호사 역할로 화제를 모았던 박진주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