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러 라쉬 나이 프로필 국적 키 학력 대학교 결혼 종교 언어 알베르토 몬디 아내 부인 맹지은 직업 소속사 집사부일체
- 인물 정보
- 2021. 5. 29. 23:11
라일러 라쉬 나이 프로필 국적 키 학력 대학교 결혼 종교 언어 알베르토 몬디 아내 부인 맹지은 직업 소속사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에서는 위기에 빠진 지구를 지키기 위한 세계 청년들의 긴급토론회가 열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 미얀마 쿠데타 등 세계 각국에서 각종 이슈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현재 ‘집사부일체’에서는 지구촌 모두가 걱정을 털어버리고 ‘일체’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미국부터 이탈리아, 프랑스, 인도, 중국까지 총 5개국을 대표하는 청년들이 모여 ‘긴급토론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각국을 대표하는 청년들로는 방송인 타일러, 알베르토, 로빈, 럭키, 마국진이 출연한다.
타일러 라쉬는 풀네임 타일러 조지프 라시이고 1988년 5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59cm, 몸무게 54kg이고 학력은 퍼트니 스쿨, 시카고 대학교 국제학 학사, 서울대학교 외교학 석사이다.
타일러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미국 출신의 방송인이다.
시카고 대학교 학부를 졸업한 후에 워싱턴 D.C.의 버몬트 주 상원의원 사무실에서 일하고 주미 한국 대사관에서 일하면서 국가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
서울대학교 인근에 터를 잡고 한국에서의 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다.
참고로 한국에 들어올 때 인천국제공항에 착륙하면서 '이곳이 한국 전쟁 때 인천상륙작전이 있었던 인천이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타일러는 "처음에 한국에 가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은 '왜'라고 하셨다. 그래도 한국에 대해서 잘 아셨는데 그 이유가 저희 친할아버지가 6.25 전쟁(한국 전쟁) 때 의사로 참전하기도 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알베르토는 이름 알레르토 몬디이고 1984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국적은 이탈리아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베네치아대학교 동아시아문화학 학사, 강원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1년 결혼한 아내 부인 맹지은, 자녀 아들 맹레오, 딸 맹아라가 있다.
알베르토는 "중국 어학연수에서 현재 아내를 만났다"고 하며, 한국에 대한 관심과 아내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왔다고 한다.
그는 “처음에 한 두달 있으려고 했는데 사귀고 4년만에 결혼했다”며 “모든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따라간다”며 로맨티시스트의 모습을 보였다.
알베르토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이탈리아 출신의 방송인이고 소속사는 JTBC스튜디오이다.
알베르토 몬디는 트레져헌터와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활동을 위한 콘텐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청년들의 모임인 일명 ‘지구 청년회’에 참여한 청년들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각 현지의 생생한 증언과 충격적인 음모론 등 뉴스에서 들을 수 없는 지구촌 상황을 털어놓으며 뜨거운 토론의 장을 펼쳤다.
'인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