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력 성격 소속사 결혼 남편 직업 복면가왕 위키드

정선아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력 성격 소속사 결혼 남편 직업 복면가왕 위키드

'사랑의콜센타'에서는 뮤지컬 여신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선아의 여유 가득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본 영탁은 “쭈뼛쭈뼛 선다”라며 감탄했다.

 


김희재도 “또 다른 무대를 봤다”며 박수를 보냈고, 다른 TOP6도 “역대급 오프닝 무대”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에 붐은 김성주에게 “뮤지컬은 안된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정선아는 1984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성심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한 이후 오직 뮤지컬 한 길만 걸은 본격 뮤지컬 장인. 춤, 노래, 가창력, 외모까지 모두 갖춘 뮤지컬 천재이자 노력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자타공인 천재이고 두성과 벨팅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가창력으로 주목받았으며 지킬 앤 하이드, 드림걸즈, 모차르트 등에서 본인의 음색을 활용한 좋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운드 오브 뮤직', '모차르트!',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드림걸즈', '광화문연가', '위키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선아의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시원한 성격이라고 한다. 이야기쇼와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자유분방하고 호탕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말했다.

가족관계로는 2020년 4월 결혼한 남편이 있다.

 


정선아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고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8년 연말 중국 어학연수 기간에 첫만남을 가졌고 2019년 본격적으로 열해를 시작하면서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당시 정선아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정선아는 최근 '복면가왕'에 '아기염소'로 출연해 150대 가왕 자리에 올랐다. 이후 151대, 152대 가왕으로 선정되며 3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정선아는 '복면가왕' 출연 동안 지인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함구해 왔다고 밝혔다.

 


그는 "정체를 숨기는 게 상당히 재미있었다. 뮤지컬과는 또 다른 즐거움이었다. 입이 간질간질했다"고 말했다.

정선아는 '복면가왕' 출연을 응원해 준 가족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남편에게는 정체를 함구할 수 없었다. 남편이 외국에 있어 격리를 하면서도 제 방송을 봤다. 제가 그동안 방송을 하지 않고 공연만 해 왔어서 남편이 방송 출연을 신기해했다"며 "남편이 응원도 많이 해 주고, 노래 추천도 해 줬다"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