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84 겨울 빙어 낚시 연천 백학저수지 백학낚시터 백학지 썸 텐트 나이 키 뽀뽀 결혼 궁합

박나래 기안84 겨울 빙어 낚시 연천 백학저수지 백학낚시터 백학지 썸 텐트 나이 키 뽀뽀 결혼 궁합

'나 혼자 산다'에서는 4년 만에 뭉친 박나래와 기안84가 한겨울 낚시 데이트에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제주도 보물찾기에서 발견한 소원권을 실행하기 위해 기안84와 빙어 낚시에 도전한다.


연천으로 먼 길을 떠난 두 사람은 과거의 썸 스토리부터 근황 토크까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대화를 나누며 현실 절친의 면모를 뽐냈다.

 


목적지 백학저수지에 도착한 뒤, 큰손 박나래의 차에서는 커다란 짐이 끊임없이 등장했는데 투머치한 장비에 기안84는 “너 여기 살러 왔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다.

 


신체 키 148cm, 몸무게 미공개,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를 다녔다.

 

 


2006년 'KBS 공채 개그맨 21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기안84는 본명 김희민이고 1984년 10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기도 여주 출신이다.

학력은 수원대학교 조형예술학과를 중퇴했고 데뷔 초기 경제적으로 궁핍한 생활을 하며 다른 웹툰작가 이말년과 동거 생활을 하기도 했다.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다.

박나래와 기안84는 1살 나이 차이가 나며, 2017년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기안84가 박나래의 이마에 갑작스러운 뽀뽀를 하면서 '기안84 박나래 뽀뽀'가 화제가 되었다.

 


박나래는 겨울만 되면 기안84가 너무 멋있어 보인다고 한다. 연말 시상식 때도 박나래와 기안84의 핑크빛 썸 분위기가 있었고 최근 벌칙으로 딱밤을 맞는 상황에서 "그냥 내가 맞겠다"면서 박나래를 위해 흑기사를 자처했다.

 

 


박나래는 예상치 못했던 기안84의 모습에 순간적으로 심쿵했다.

 


박나래는 기안84에게 흑기사에 대한 보답으로 소원권을 주겠다고 했다.

 


기안84는 성훈의 딱밤을 맞은 뒤 정신을 못 차렸는데 박나래는 스튜디오에서 "기안84님 머리가 뚫리는 줄 알았다"면서 깜짝 놀랐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하나씩 짐을 꺼내기 시작한 박나래는 추위에 맞서기 위해 만반의 준비에 돌입했는데 박나래는 "이게 낭만이지"라며 텐트를 쳤다.

 


그러나 곧 텐트가 뒤집혔고, 박나래는 밑에 깔렸고 이후 다시 설치한 텐트는 바람에 강 끝까지 날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여행 내내 “오빠가 해줄게”라고 박나래를 챙기며 듬직한 면모를 발산했으나 빙판 위에서 몸조차 제대로 가누지 못하며 몸 개그를 남발해 숨길 수 없는 얼간미에 박나래의 걱정이 점점 깊어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