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유엘 나이 고향 키 학력 집 다이어트 쥬비스 박명수 작곡가 신박한 정리 엄마

유재환 유엘 나이 고향 키 학력 집 다이어트 쥬비스 박명수 작곡가 신박한 정리 엄마

'신박한 정리'에는 음악부터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다재다능 방송인 유재환이  열 세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투병으로 일을 그만둔 어머니와 단둘이 한 집에 살고 있는 유재환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어머니를 위해 소중한 사연을 '신박한 정리' 제작진에게 보냈다.

 


평생 제대로 된 정리 없이 반복된 포장 이사로 인해 쌓여온 짐들이 집안 곳곳에 가득한 상황을 본 '신박한 정리단' 역시 정리 의지를 불태웠다.

 


물건 비우기 뿐만 아니라 의뢰인 유재환의 '마음 비우기'가 공개되었는데 바쁜 일상 때문에 소파에서 자는 게 습관이 된 어머니와, 이를 편지 않은 마음으로 지켜봐온 유재환의 진심이 방송에서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환 어머니 정경숙 씨는 "여기서 자는 게 제일 편하다. 평생을 소파에서 잤다"며 거실을 자신의 침실이라고 소개했다. 

 


정경숙 씨는 "장사를 하니까 늦게 들어와서 방까지 들어가서 안 잤다. 거실에 있다가 TV 보고 좀 있다가 또 아침에 나간다. 그러다 보니까 거실 생활이 시작된 게 수십년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유재환은 "제 마음은 제일 불편했다. 엄마한테 침대를 사드리겠다고 정말 많이 했다"고 말했고, 정경숙 씨는 "호사하게 침대에서 못 잘 것 같다"고 얘기했다.

'신박한 정리'의 카운슬링 결과 유재환이 자던 안방은 어머니를 위한 공간으로 변화했다. 안방을 본 유재환은 "너무 바랬다. 이게 정상이었다"고 말하며 울먹거렸다.

 


정경숙 씨는 "(재환이가) 울먹이는 거 보니까 나도 눈을 못 뜨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UL 유재환은 싱어송라이터, 음악프로듀서이자 대학교수이고 1989년 10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고 학력은 인하대학교 법학 학사이다.

 

 


2015년 싱글앨범 '커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이다.

 


'신박한 정리'에서는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동서양의 묘한 조합을 자랑하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동양적인 소품과 서양적인 소품이 한데 어루러져 있었다. 신애라는 "엄청 화려하다" "궁전에 사는 여왕님 같다"라고 말했다. 유재환 어머니는 "전 집주인이 이렇게 인테리어 해둔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재환 어머니는 집을 마련해준 아들을 향해 "유재환이 스스로 자랐다. 아버지가 없는 것이 내 죄같다"라며 고마움과 미안함을 보였다. 이에 유재환은 "단 한번도 아버지의 빈자리 느껴본 적 없다"라고 대답했다. 

 


앞서 한 방송에서 유재환은 아버지의 부재 이유를 질문으로 받았다. 이에 유재환은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하고 싶지 않다"라며 "어떤 사람이었는지 상상도 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원인 아버지는 자주 집을 비웠고 어느 날 집을 떠났다"라며 어머니가 피해자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