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미화 나이 고향 키 학력 집 결혼 남편 짠순이 생활 공개 절약 꿀팁 전수 재테크

동치미 개그우먼 장미화 나이 고향 키 학력 집 결혼 남편 짠순이 생활 공개 절약 꿀팁 전수 재테크

​코미디언 장미화가 그의 알뜰살뜰한 생활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속풀이쇼 동치미’에 배우 선우은숙, 전성애, 김빈우, 코미디언 장미화 등이 출연해 ‘당신, 그렇게 구질구질하게 살지 마’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늘 코미디언 장미화에 대해 알아보자.

 


장미화는 1970년 7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경기도 양평에서 태어났다.

장미화 키 160cm, 몸무게 47kg 이상이고 학력은 숭덕여자고등학교, 관동대학교 국어교육학과를 나왔다.

 


1993년 제9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하였다. 

 

 


가족관계로는 카이스트를 나온 남편과 큰딸, 작은아들을 두고 있다.

 


평소 생활력이 강하다고 알려진 장미화는 “내가 먹으면 일용할 양식이지만, 버리면 음식물 쓰레기다. 내가 짠순이 행동을 하는 건 모두 환경을 위해서다”라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그는 “식구들이 중국음식점에서 음식을 시킬 때, 따로 내 것을 주문하지 않는다”면서 “따로 오는 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는다. 남은 자장면 양념은 모아놨다가 다음 식사 시간에 밥을 비벼 먹는다”라고 밝혀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장미화는 “항상 비닐봉지를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서 음식점에서 먹다 남은 음식을 항상 싸온다. 큰 비닐봉지 하나만 있으면 남은 음식을 다 담을 수 있다”라며 자신의 절약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평소 짠순이로 알려진 과거 장미화는 한여름 전기료 1만8000원의 급이 다른 알뜰 라이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장미화는 루푸스라는 희소병을 앓던 시어머니를 17년간 병간호한 가슴 절절한 사연도 밝히기도 했다.

 

 


최근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내 사전엔 새는 돈이란 없다! 모두를 경악에 빠트린 소문난 강남 짠순이 개그우먼 장미화의 짠테크 비결이 공개되었다.

 


장미화는 한여름 전기료 18,000원의 급이 다른 알뜰 라이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알뜰함이 생활화된 장미화는 평소 불을 켜지 않는 건 기본, 에어컨은 켜면 죽는 줄 안다며 전기료 18,000원의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감탄을 금치 못한 김원희는 “우리 전문가로 초빙해야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알뜰 끝판왕 면모를 뽐냈던 장미화! 이어진 보험에서도 시종일관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충격적인 반전 리모델링 결과가 펼쳐져 보험 가입을 권유했던 지인에게 배신감을 호소하고 머리를 부여잡았다.

 


또한, 보험을 해약하기 전 보험 속 알짜 특약을 확인하는 방법과 놓치기 쉬운 수술비 특약 활용법까지 공개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