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인성 성격 소속사 인스타

한효주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인성 성격 소속사 인스타

한효주가 나이를 잊은 동안 외모를 '서울촌놈' 이승기 차태현 이범수 앞에서 자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N '서울촌놈'에서는 세 번째 도시 청주에서 배우 한효주, 이범수와 만났는데 한효주는 방송에서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너무 걱정돼 공부까지 했다고 밝혀 귀여운 면모를 뽐냈다.

 


오늘은 배우 한효주에 대해 알아보자.

 


한효주는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87년 0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이다.

 

 

 


한효주 키는 172cm로 알려져 있는데 비율도 좋고 큰 키를 자랑한다. 한효주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다.

 


학력은 불곡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학사)이고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방송 전 서울촌놈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찬란한 비주얼 유잼 비주얼 찬유커플 등장하니까 예능이 아니라 드라마인줄 알았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와 한효주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한효주와 이승기는 2009년 SBS 찬란한 유산 주연으로 만났으며 당시 문채원, 배수빈과 함께 출연하며 식품 재벌 집안의 유산 상속과 가족애 되찾기를 그린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45.2%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승기는 "효주야"라며 쿨한 하이파이브로 인사를 나눴는데 두 사람은 "방송에서는 진짜 오랜만에 본다. 저희는 사적으로는 자주본다. 거의 동호회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저희가 빠른 87, 동국대 동문, '논스톱'으로 데뷔작도 같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한효주는 지난 2014년 SBS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한 번 더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는 누구냐"는 물음에, "이승기"라고 대답하며 "진짜 어렸을 때부터 봤다. 둘다 시간이 지나고 좀 다른 모습, 다른 이미지로 만나면 어떤 작품이 나올까 기대된다"고 말하며 이승기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효주는 "제가 청주라는 곳에 대해서 많이 알지 못했구나라는 생각에 엄청 공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기는 "저는 2년 청주에 살았었다. 효주가 살았던 집이랑, 제가 잠깐 살았던 집이 엄청 가까웠다"고 말했고, 한효주는 "마주쳤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효주는 과거 자신의 실제 성격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한효주는 영화 ‘반창꼬’의 쇼케이스에 참석해 “까칠한 의사 역할을 연기해 너무 행복했다. 영화 속에서 이런 캐릭터를 연기한 게 이번이 처음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까칠한 연기를 하면서 약간 대리만족을 느꼈고 원래 모습과도 비슷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우 진서연은 한 인터뷰에서 한효주의 성격에 대해 "무엇보다 한효주가 외모와 달리 성격이 굉장히 털털하고, 좋다. 나랑도 잘 맞아서 좋은 친구라고 생각한다"고 애정을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