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나이 프로필 근황 저작권료 수입 유산 결혼 아내 부인 딸 가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승철 나이 프로필 근황 저작권료 수입 유산 결혼 아내 부인 딸 가수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이승철이 스페셜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서 붕어빵 딸을 공개한 가수 이승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승철 프로필
2. 이승철 저작권료 수입
3. 이승철 딸 가수 데뷔
4. 이승철 유산
5. 이승철 근황

 


1. 이승철 프로필

가수 이승철은 1966년 12월 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불광국민학교, 서대문중학교, 대신고등학교, 수원대학교 혁신공과대학 기계공학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박현정, 의붓딸 이진, 친딸 이원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86년 밴드 부활의 보컬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이다.

 


이승철은 솔로로 10장 넘는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보컬리스트로서 위상을 떨쳤다.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소녀시대', '오늘도 난' 등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이승철 인스타는 lee_seungchul이다.

 


2. 이승철 저작권료 수입

이승철이 저작권료 한달 최고 금액을 공개했다.

 


결혼생활 17년째 된 이승철은 "돈 관리는 집사람이 한다. 그게 편하다"고 말했다. 결혼 전 상황을 묻자 옆에 있던 신동엽은 "예전에는 돈을 시원하게 썼다"고 폭로했다.

 


'저작권료'에 대한 질문에 이승철은 "원래 저작권료가 사후 70년 보장이었는데, 얼마 전 100년으로 바뀌었다"면서 효도곡으로 '소녀시대' '인연' '말리꽃' 등을 꼽았다.

 


"저작권료 최고로 많이 들어왔을 때는 얼마였냐"고 묻자 그는 "한 달에 외제 차 하나 정도가 나왔다"고 답해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초창기만 그렇고, 이어지면 그 정도는 아니"라고 설명했다.

 


3. 이승철 딸 가수 데뷔

 


이승철이 DNA를 똑 닮은 딸을 공개했는데 아빠를 똑 닮은 뛰어난 가창력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승철은 “요즘 2년 사이 또 바뀌었다,사춘기라 이제 시켜도 노래 안 한다”며 “그땐 말 잘 들었다”고 해 웃음 짓게 했다.

 


4. 이승철 유산

이승철이 딸들에게 유산은 절대 물려주지 않을 거라고 선언했다.

 


신동엽은 이승철에게 "딸들에게 유산은 절대 못 물려준다고 했다고?"라고 물으며 궁금해했다. 이에 이승철은 "맞다. 딸들에게 '유산은 물려줄 생각이 없다. 하지만 유학은 시켜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공부를 시켜서 유산을 만들어 주는거지, 제 돈을 주는 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다. 딸들한테 '엄마, 아빠는 돈을 다 쓰고 죽거나, 아니면 기부를 할거다'라고 이미 얘기를 해놨다. 하지만 '공부는 원없이 시켜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5. 이승철 근황

이승철은 신곡 발표에 따른 홍보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이승철은 “드디어 신곡 발매예정”이라며 ‘사랑하는 그대여’란 곡을 소개, “3분 안에 눈물 흘릴 거라 장담한다”며 한 소절 이를 선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