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집 아파트 성형 직업 메이크업아티스트 소속사 인스타

레오제이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집 아파트 성형 직업 메이크업아티스트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이로운 과몰입'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메이크업 유튜버 레오제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100만 유튜버 레오제이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레오제이 프로필
2. 레오제이 메이크업
3. 레오제이 집 아파트 트리마제
4. 레오제이 한예슬 섭외

 


1. 레오제이 프로필

레오제이는 본명 정상규, 1992년 4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태장고등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철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반려묘 베로 제리가 있다.

레오제이 직업은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리랜서이고 소속사는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이다.

 


레오제이 인스타는 leojmakeup이고 팔로워수는 37만여명이다.

 

 


레오제이는 가수나 뮤지컬 배우를 꿈꾸었으나 뮤지컬 학원에 갈 때마다 동료들에게 자주 메이크업을 해주었고,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면서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뮤지컬의 길을 접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한다.

 


2. 레오제이 메이크업

남성들도 메이크업을 하는 시대, 레오제이는 금손 메이크업으로 과몰입 콘텐츠를 선보이며 성별의 벽을 허문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계'의 개척자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여러 분야의 셀럽들과 콜라보를 하면서 화제가 됐고100만 유튜버로서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게 됐다.

 


레오제이는 출연 자체가 '가문의 영광'이라며 "부모님도 신기해 하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긴장이 된다면서도 슬슬 하이텐션에 시동을 걸면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TS 지민을 비롯해 빌리 아일리시까지, 말 그대로 '떡상'한 레오제이의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콘텐츠가 소개되면서 모두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3. 레오제이 집 아파트 트리마제

레오제이는 현재 성수동 트리마제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21년 레오제이는 상당히 널찍한 규모에 한강이 바라다보이는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사간 집의 내부를 공개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레오제이의 집이 유독 관심을 받는 이유는 이전에 살던 자취방이 5평 남짓한 원룸이었기 때문이다.

 


대형 유튜버로 성공하면서 한강이 보이는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이 축하인사를 받았다.

4. 레오제이 한예슬 섭외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레오제이 메이크업'에 한예슬이 출연하면서 섭외를 어떻게 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이 높아졌다.

 


레오제이는 "어떻게 섭외했냐는 질문을 진짜 많이 받는다. 누나가 먼저 DM 주셨다"고 답했다.

 


한예슬은 "내가 사람 볼 때 직관력이 뛰어나다. 영상을 보고 레오가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DM을 보냈던 것"이라며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도 괜찮은 인격을 가진 친구인 걸 알았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