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나이 근황 런닝맨 컨셉 감정기복 돌아이 우울증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학비 용돈

전소민 나이 근황 런닝맨 컨셉 감정기복 돌아이 우울증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학비 용돈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멤버들로부터 돌아이라고 지적을 받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전소민이 녹화 도중 눈물을 쏟았던 일을 두고 멋쩍게 웃었다.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능곡초등학교, 능곡중학교, 능곡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전욱민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4년 시트콤 '미라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다.

 

 


전소민 인스타는 jsomin86이다.

 


전소민은 앞선 방송에서 "요즘 사람 만나는 게 힘들다. 불필요한 에너지를 어떻게 하나”, “종국 오빠 얘기듣는데 내 생활 같다. 너무 행복하긴 한데 젊음의 막바지 같다”고 고백하며 왈칵 눈물을 쏟았다.

 


전소민은 이 방송분을 언급하며 “이걸 진짜 냈구나 싶더라”는 말로 제작진을 원망했다.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집주인 차태현의 집사가 되기 위해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때 전소민 차례가 됐고 멤버들은 돌아이라고 지적했다.

 


수석집사 유재석 역시 “돌아이냐. ‘런닝맨’에서 왜 울었냐. 감정기복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전소민은 “감정기복이 있는 건 아니지만 최근에 힘든 일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과거 2020년 전소민은 슬픔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사실 지금 많이 슬프다. 별 관심 없겠지만 사실 누군가 내 넋 나간 표정에 무슨 일 있냐 물어주는 것조차 저는 사랑받고 있는 일일지 모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휴대폰을 아무리 뒤져 보아도 당장 달려와 줄 사람 한 명 없다는 것은 어쩌면 사랑하고 있지 않다는 뜻이겠다. 언제부터 이렇게 저는 혼자였을까"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자신이 쓴 책에 대해 "듣지 않으려 했고, 마저 하지 못했고, 껍질처럼 생각조차 해주지 않았던 나의 이야기들을 이제는 조금 찬찬히 입안에서 굴리며 녹여줄 여유가 있다면 펼쳐달라. 너희는 지겹고, 관심 없고, 듣기 싫었던 몰랐던 내 마음을 나는 이렇게 적어 보았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최근 유재석이 배우 전소민의 대학 시절을 폭로했다.

 


‘스킵’ 최종회에서 전소민은 과거 별명이 '능곡 도른자'였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소민이는 유명하다. 학비까지 대줬다고 해서 너무 놀랐다. 대학 시절 아르바이트를 해서 남자친구 학비를 대줬다"며 "용돈도 줬다더라. 본인 용돈도 없으면서"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소민은 "20대 때는 사랑 빼고 아무 것도 없었다"고 유재석의 말에 인정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