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윤서 본명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인스타 타로점 남자친구 박나래 절친 나래바 루머 갬성캠핑

한윤서 본명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인스타 타로점 남자친구 박나래 절친 나래바 루머 갬성캠핑

‘갬성캠핑’에서 박나래는 안영미, 박소담,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박나래 절친 특집’이라는 이름 아래 개그우먼 한윤서을 초대해 멕시코 콘셉트로 태안 여행을 떠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윤서는 박나래에게 "파히타를 안심으로 만드는 건 어떠냐. 기름기가 적으니까 좋을 듯하다"고 제안하며 요리 고수 면모를 드러냈고 한윤서의 모습을 본 양세찬은 "윤서가 요리를 좀 하는구나"라며 감탄했다.

 


이에 박나래는 "윤서가 나래바 보조 셰프다. 난 총괄 셰프"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한윤서는 "나래 선배님이 지시하면 내가 그대로 요리한다"고 설명했고, 윤균상은 "알지"라며 미소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윤서는 본명 서윤서이고 1986년 09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큰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한윤서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끼를 인정받은 적이 있다. 한윤서는 SM엔터테인먼트 청소년 선발대회 오디션 ‘개그짱’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한윤서는 2009년에 MBC ‘하땅사’로 데뷔해 다양한 코미디 무대에서 활약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한윤서는 혀개인기와 채리나 도플갱어 분장으로 유명한데 한윤서는 한 영상에서 혀를 무릎 뒤에 닿게 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큰 웃음을 줬다. 

 


한윤서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피플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의 사복 패션을 자랑한다.

 

 


정박지에 도착하자마자 자신의 절친 한윤서와 함께 평소 닦아왔던 요리 실력을 과시하며 멕시코 특유의 과카몰레와 파히타, 치즈 나초를 준비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던 멤버들은 박나래와 캠친들의 친분 이유를 캐물으며 나래바에 숨겨진 수많은 루머들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나래바에는 창문이 없다, 들어가면 문을 잠근다, 들어가면 하루가 지나 있다”라는 나래바 소문에 대해 극구 부인했고 한윤서 역시 “그들이 재미있어서 안 나오는 것”이라며 응원에 나섰다.

 


하지만 박나래는 “나래바에서 사귀는 것으로 간 것만 못해도 50 커플 이상”이라며 “나래바엔 사랑과 평화가 공존한다”라는 말로 나래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윤서는 자신의 특기인 타로 카드를 꺼내 들었다.

 


양세찬의 연애운을 본 한윤서는 깊은 한숨과 함께 “3개월 안에 결혼할 사람을 만나지는 못하는데 가벼운 만남은 많다”면서, “재고 따지고 포용력 있는 여자를 원하지만 속궁합까지 따진다는 건 여자가 오면 일단...”이라고 말을 줄여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