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나이 고향 키 성형 리즈 남편 박주영 직업 학력 집안 딸 박연아 집 유산균

김희선 나이 고향 키 성형 리즈 남편 박주영 직업 학력 집안 딸 박연아 집 유산균 

‘집사부일체’에는 김희선이 사부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의문의 상자 속 요요, X자 핀과 머리띠, 곱창밴드 등의 힌트를 보고 '시대의 아이콘' 김희선의 정체를 단번에 눈치챘다.

 


본격적으로 김희선이 등장하자 이승기는 “진짜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사부의 ‘찐팬’인 신성록과 김동현은 눈에 띄게 수줍어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오늘은 배우 김희선에 대해 알아보자.

 


김희선은 1977년 6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시에서 태어났다.

 

 


김희선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숭인초등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를 졸업했다.

 


1993년 CF '꽃게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배우자 남편 박주영(2007 결혼 ~ 현재), 자녀 딸 박연아(2009년생)가 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한양대학교 법학과를 나왔다. 남편 박주영 직업과 집안은 먼저 아버지 박성관씨가 락산그룹 회장이어서 집안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 직업은 과거 청담테크노빌 대표, 티아라에스테틱 대표이사로 알려져 있었으며 현재도 운영 중인지 정확히 나와있진 않다.

 


집사부일체에서 원조 ‘얼굴 천재’로도 유명한 김희선에게 멤버들은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황금 비율의 얼굴’로도 뽑혔다는 것을 언급했다.

 

 


이에 김희선은 “저 정말 성형 안 했거든요”라고 당당히 대답하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내 본인이 말해놓고도 스스로 머쓱해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뽐냈다.

 


김희선은 과거부터 예쁘장한 외모로 성형설이 있었는데 현재도 리즈 시절 못지 않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고 자연미인임을 직접 밝혔다.

 


이처럼 거침없고 화끈한 성격으로 ‘원조 걸크러시’이자 솔직함의 대명사이기도 한 김희선은 멤버들에게 “녹화 날 하루는 거짓말하지 않는 하루를 보내자”라고 제안했다.

 


김희선 집 위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과거 서울 송파구 잠실동 아시아선수촌 아파트에 거주했었고 2017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준호가 집이 청담동 중심지에 있다며 배우 김희선 누나가 바로 윗집에 산다고 밝히기도 했다.

 


최근 김희선 다이어트 유산균도 화제인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특허 유산균인 '비에날씬'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김희선이 발탁되었다.

 


김희선은 나이를 잊게 만드는 무결점 미모와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