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예고 조승희 나이 키 몸무게 연예인 데뷔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

선화예고 조승희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연예인 데뷔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계약

선화예고 유명인으로 알려진 조승희가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와 계약을 맺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조승희의 이름, 사진과 함께 프로필이 공개됐다.

 


2002년생인 조승희의 나이는 19세이며 현재 학력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키 166cm, 몸무게 44kg, 특기는 무용, 노래, 춤이라고 한다.

 

 

 


청초하고 신비로운 마스크의 조승희는 선화예술고등학교 학생으로 다수의 무용경연대회에서 1위 특상과 금상을 수상한 인재다.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조승희의 인스타그램에도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고 공개된 사진 속 조승희는 맑고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앞서 조승희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외모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해도 8만 4천 명일 정도로 온라인에서 유명한다.

 


​조승희 인스타계정은 s.eung.hee이다.
 

 

 

 


골드메달리스트에는 김수현, 서예지, 김새론 등 비주얼과 연기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김수현 역시 조승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며 같은 소속사 식구임을 알렸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키이스트와 더불어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때부터 이후 작품 선정과 프로듀싱을 함께한 이로베와 영화 극한직업의 기획자 김미혜 프로듀서가 창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지난 1월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향후 최고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목표로 매니지먼트 사업과 콘텐츠 제작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매니지먼트 사업에 대해서는 "역량 있는 기성 연기자 영입 뿐만 아니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유한 신인 연기자를 발굴하고 트레이닝하는 골드메달리스트만의 프로듀싱 시스템을 구축해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를 배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