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풍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첫사랑 광고비 벌금 국적 키 학교 학력 인스타 소속사

전태풍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첫사랑 광고비 벌금 국적 키 학교 학력 인스타 소속사

'아는 형님'에서는 전 농구선수 전태풍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화려한 피지컬과 필터 없는 토크를 선보인 전 농구선수 전태풍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전태풍 프로필
2. 전태풍 아내 부인 첫사랑 결혼
3. 전태풍 정관수술
4. 전태풍 광고비
5. 전태풍 벌금

 


1. 전태풍 프로필

전태풍은 영문 이름 앤서니 주얼 애킨스이고 1980년 7월 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 태어났다. 국적은 미국이었다가 2009년 귀화하여 대한민국이다.

 


신체 키 179CM 몸무게 80KG이고 학교 학력은 버크머 고등학교, 조지아 공과대학교 경영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전미나(미나 터너), 아들 전태용, 딸 전하늘, 아들 전태양이 있다. 아버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고 어머니는 한국인이다.

 


2009년 혼혈 드래프트 1번으로 KCC에 입단하면서 KBL 프로농구선수로 활약하였다. 전태풍은 은퇴 이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전태풍 소속사는 체리쉬빌리지, 인스타는 chon_taepoong이다.

 

 


2. 전태풍 아내 부인 첫사랑 결혼

전태풍이 아내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앞서 전태풍은 아내와의 만나에 대해 “제가 10살, 아내 9살 때 처음 만났다. 15년 동안 아예 연락 안 하다가 한국에 와서 다시 만나게 됐다”라고 놀라운 인연임을 이야기했다.

 


전태풍의 아내 전미나도 혼혈로 아프리카계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3. 전태풍 정관수술

한 예능에서 전태풍이 정관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전태풍은 최근 예능 활약으로 농구 잘하는 개그맨으로 오해받기도 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태풍은 정관 수술을 받았다고 밝히며 "수술대에 누워있는데 갑자기 눈물이 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전태풍은 "40년 동안 같이 다닌 친구와 헤어지는 느낌이었다"라며 아픔보다 서운한 마음이 컸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4. 전태풍 광고비

전태풍은 네이마르 닮은꼴로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전태풍은 자신의 별명으로 ‘네이마르’를 적었고 전태풍은 네이마르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태풍은 KBL 레전드인데 자존심이 상하지 않냐는 질문에 “그 정도 돈 주면 네이마르 분장도 가능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5. 전태풍 벌금

 


전태풍이 트래시 토크로 낸 벌금 금액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전태풍은 농구선수로서 자신이 가진 악마의 재능으로 '트래시 토크'를 꼽았는데 심판에게 걸린 적이 있냐는 질문에 "처음 4,~5년 동안에는 벌금만 1500만 원 정도 물었다. 자녀들이 자라고, 학비가 비싸지면서부터 조용히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