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나이 라디오스타 소식좌 벌크업 몸무게 증량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커피

코드쿤스트 나이 라디오스타 소식좌 벌크업 몸무게 증량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커피

'라디오스타'에서는 음악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드쿤스트는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고 김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원한다고 밝혔다.

코드쿤스트는 본명 조성우, 1989년 12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인천연성초등학교, 연성중학교, 연수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지털영상디자인학 제적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다.

2013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OMG이다.

 

 


코드쿤스트 인스타는 code_kunst이다.

 


코드 쿤스트는 2년 만에 ‘라스’에 재출연했는데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예능 출연 후 피가 돌고 안색이 좋아졌다. 

 


코드쿤스트는 '전현무 라인이냐'는 질문에 "현무 형이랑 부부케미가 있었는데 요즘 현무형하고 많이 먹는 사람 셋이 팜유라인으로 뭉치더니 그쪽이 강세다. 저도 들어가고 싶었는데 체지방 20% 미만은 면접도 못본다"고 말했다.

 


연예계 대표 ‘소식좌’로 알려진 그는 커피는 과식을 한다고 하며 과거에는 하루에 6~7잔까지 마셨다고 고백했다.

 


코쿤은 "다른 음식은 다 소식해도 커피는 과식한다. 하루에 6~7잔씩은 꼭 먹는다. 커피 종류를 안가린다. 에스프레소부터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다 잘마신다"고 했다.

 


코드쿤스트는 "오랜만에 정규 앨범을 냈다. 제가 음악한 지 벌써 10년이 됐다. 그 10년 세월을 주제로 앨범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MC들은 '나혼산'('나 혼자 산다')에서 도와준 멤버가 있는지 물었고 이말에 코드쿤스트는 "제 곡을 노리는 두 분이 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코드쿤스트는 "(전)현무 형이랑 (김)광규 형님이다"라고 밝히며 "두 분이 항상 곡을 노리는데 잘못하다간 제 10년 커리어가 한번에 무너질 수 있다. 무너지는 건 순식간 아니냐"라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는 "이건 친한 사이에 돈 빌려 달라는 거랑 똑같은 거다, 하면 안돼~"라고 강조해 웃음을 샀다.

 


"그렇다면 꼭 컬래버 해보고 싶은 사람도 있냐"라는 질문이 이어졌고 코드쿤스트는 바로 김구라와 유세윤을 꼽았다.

 


이어 "김구라 형님은 음악 지식이 해박하다. 형님 눈빛에 사연이 있다. 미국 컨트리 포크송 스타일로 컬래버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유세윤에 대해서는 "UV 음악성이 정말 대단하다. 제가 영향을 많이 받았다. 꼭 같이 해보고 싶다"라며 극찬해 눈길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