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 나이 근황 몽골 땅 별장 야인시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재산

안재모 나이 근황 몽골 땅 별장 야인시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재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안재모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재모가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야인시대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때를 회상했다.

 


안재모는 1979년 9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도초등학교, 연천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형3명이 있고 아내 부인 이다연, 딸 안서영, 아들 안서빈이 있다. 아내 이다연은 6살 연하의 사업가이다.

 

 


1996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1인기획사로 활동 중이다.

 


안재모는 배우, 가수, 전 모터스포츠 선수 겸 사업가이며, 전성기 시절 드라마 '야인시대'의 김두한 역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다.

 


안재모가 드라마 '야인시대' 출연 이후 몽골 대통령에게 땅 5000평과 별장 2채를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안재모는 "야인시대가 분당 시청률이 65%가 넘었다"며 "몽골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이어 "(인기에 힘입어) 당시 몽골 대통령이 저한테 5000평에 달하는 땅에 통나무로 100평 규모의 별장을 2채나 지어줬다"며 "나중에 몽골에 오면 쓰라고 그냥 주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근데 그곳에 딱 한 번만 갔다"며 "(차를 타고) 비포장 도로로 4시간을 가야 한다. 가도 가도 그 장소가 안 나오더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허영만은 "선물을 하려면 (수도인) 울란바토르 시내 안에다 마련해 줘야 하는 것 아니냐"며 안타까워했다. 안재모 역시 "그러니까요. 너무 아쉽다"며 공감했다.

 


안재모는 20년이 지나도록 계속되는 '야인시대' 이미지에 체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허영만은 대뜸 안재모에게 "지금도 티비 틀면 이런 게 나와"라며 '야인시대' 속 주먹을 쥐는 안재모의 모습을 따라했다.

 


안재모는 "'야인시대'가 벌써 20년이 넘었다. 때로는 이 이미지를 언제쯤 벗나 하는데, 벗을 수가 없다. 한 세 개 채널에서 돌려가면서 방송을 한다"고 체념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일산의 한 모터 스튜디오를 찾은 안재모는 15년간 카레이서로 활동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연기 활동 후 프로 카레이서로 활약하며 '연예인 최초 개인 종합 우승'의 기록도 갖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탑승한 안재모는 "옛날 생각나요. 피가 끓어오른다"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프로다운 주행 실력을 보여줬다.

 

 


과거 안재모는 아내가 결혼 전 수억 원대 빚을 갚아준 일화도 전했다.

 

 

안재모는 "과거 사업을 위해 은행 대출을 받았는데 아내가 결혼 얘기했을 때 빚 때문에 신경 쓰인다고 하더라, 본인 소유 아파트를 처분해서 빚을 청산하고 결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출금 갚아준 건 11년 째 평생 가는 것"이라며 "아내 돈을 처음부터 받지 말았어야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