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유비스 아이돌 고향 나이 결혼 상사화

장민호 유비스 아이돌 고향 나이 결혼 상사화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지 1시간 만에 구독자 1만을 돌파하고 5시간 만에 2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민호는 유튜브 첫 영상에서 "방송 이외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재미있게 만들어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일주일 안에 1,000명 찍을 수 있을까"라고 자신없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주변에서 "하루 만에 1,000명 찍고 일주일 만에 만 명 찍을 것"이라고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민호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며 "일주일 안에 구독자 1만 달성시 제 신발 또 사주신대요. 근데 하루만에 달성하겠는걸?"이라는 글을 남겼고 현재 장민호는 임영웅에게 신발을 사줘야 하는 공약을 지켜야 할 상황이 됐다.

 

 


또 안성훈에게는 살치 살을, 김희재에게는 삼겹살을, 이찬원에게는 소고기를 사줘야 하는 상황이 왔고 영탁은 만오천 명을 넘으면 자신에게도 신발을 사달라고 한 바 있다.

오늘은 장민호의 유튜브 채널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장민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장민호는 본명 장호근이며, 1977년 9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청라동이라고 한다.

장민호 학력은 인천대건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다.

장민호는 아이돌그룹 유비스, 바람의 멤버로 활동을 하였고 소속사는 윙즈엔터테인먼트로 알려졌다.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라디오스타에서 아이돌 데뷔부터 수영강사, 사랑과 전쟁 출연 과거를 털어놨다.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데뷔부터 최근까지 24년차 가수로 1세대 아이돌 출신인데 장민호는 그 당시 저 같은 외모가 인기가 없었다며, 장민호처럼 선이 굵은 것보다 얇은 것이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장민호는 "활동은 길게 했지만, '내 인생에서 전성기는 없겠구나' 했는데 '미스터트롯' 방송으로 다른 인생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휴대폰 요금을 내기도 힘들었고, 꿈을 향해 달려가느라 연애할 시간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이 잘 된 후에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방송에서 장민호가 과거 수영 강사로 활동 중 겪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장민호는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계속된 실패에 결국 수영 강사 일을 시작했으나 강습을 받던 어머니들의 항의가 빗발쳤다고 한다.

 


또한 장민호가 '사랑의 전쟁'에 출연했던 이력도 있는데 "이것만은 걸리고 싶지 않았는데"라며 절규하는 장민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민호는 로봇 장수원의 뒤를 이어 캐스팅된 사연과 함께 첫 촬영부터 난감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장민호가 바지 지퍼 트라우마를 고백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한 사건을 계기로 무대 올라가기 전 무의식적으로 바지 지퍼를 터치하는 것이 습관이 생겼다고 한다.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상사화'로 역대급 심사평을 받았는데 장민호는 핑크 수트를 입고 '상사화'를 열창해 레전드들과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장민호의 무대를 본 조영수는 "지금까지 모든 경연 무대 중에 제일 좋았다"고 말했고, 장윤정 역시 "장민호 무대 중에 최고"라고 감탄했다.

 


'상사화'의 원곡 가수인 남진은 "이 노래는 굉장히 애절한 노래다. 특히 함께하지 못하는, 이렇게 가슴 아픈 애절한 뜻이 담긴 노래인데 이 곡을 목소리와 감정, 모든 것을 (쏟아서 불렀다)"며 "정말 제가 불렀지만 이렇게 들으니까 가슴이 뭉클하다. 가창력이 뛰어나고 인물, 체격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복도 많다. 정말 노래 잘했다"고 극찬했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에서 잘생긴 외모로 비주얼 1위로 손꼽히며 트롯계의 BTS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