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화사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차 볼보 오마이걸 승희 김종민 나이

히든싱어6 화사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차 볼보 오마이걸 승희 김종민 나이

​JTBC ‘히든싱어6’의 여섯 번째 원조가수로 화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히든싱어6 6회에서는 엄청난 환호 속에 등장한 화사의 모습으로 시작되었고 이날의 연예인 판정단 김종민은 “화사 씨만의 ‘알’이 있다”며 화사의 음색을 판별할 수 있는 ‘알 이론’을 주장했다.

 


이어 오마이걸 승희는 “전라북도 뉴욕시...”라고 화사 특유의 목소리를 재치있게 설명했다.

 


화사는 본명 안혜진, 1995년 7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이다.

 

 

 


화사 키 160.1cm, 몸무게 44kg 이상,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2명이 있고 종교는 카톨릭으로 세례명은 '마리아'라고 한다.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RBW이다.

화사는 환불원정대로 활동 예정이고 화사 차는 볼보XC40으로 관심을 받았다.

 


히든싱어6 MC 전현무는 화사에게 “떨어질 가능성은 없습니까?”라고 물었지만 화사는 “절대 없습니다”라며 폭발적인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히든싱어에 도전장 한번 내밀어보겠다?”라고 재차 물었고, 화사는 당당히 “한 번 내밀어 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화사 앞에도 ‘데칼코마니’로 손색없는 모창능력자들이 등장했고, 판정단은 ‘단체 패닉’에 빠졌다.

 


또한 MC 전현무가 화사에게 “지금 눈에 초점이 하나도 없어요”라고 말하고, 화사가 “제 원래 텐션으로 무대를 하지 못해서”라며 자신감을 잃은 듯이 대답하는 모습은 사상 최초의 ‘모창능력자 5연승’이 실제로 벌어질지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근 ‘히든싱어6’는 1회 원조가수 김연자 이후 무려 4명의 모창능력자가 원조가수를 누르고 우승해,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이변의 드라마를 연출 중이다. 

 


히든싱어6 화사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오마이걸 승희는 1996년 1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다.

 


승희 학력은 천전초등학교, 유봉여자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했다.

2015년 오마이걸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다.

 


승희는 강원도 춘천시에서 태어났는데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을 갖고 전국노래자랑과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의 방송에 출연하였으며, 2010년 중학교 3학년 때 슈퍼스타K2에 참가하였다.

 


2015년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후 약 6개월 만에 복면가왕에 '텔레비전'으로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다른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민은 1979년 9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다.

 


키 176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창도초등학교, 도봉중학교, 도봉정보산업고등학교, 목원대학교 독어독문학, 목원대학교 언론광고홍보대학원 석사를 다녔다.

 


2000년 코요태 3집 앨범 'Passion'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YT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 대표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